샤오미전기자전거

고객센터

010-4017-4706 수리의뢰

윤바이크

HOME > 샤오미전기자전거 > 윤바이크

윤메이크

윤메이크의 CEO Yiwu Qiu는 저렴한 전기자전거를 타고 싶은 젊은 감성을 위해 저렴하고 디자인적인 전지자전거를 만들겠다는 포부로 X1을 설계, 샤오미 대표이사인 Lei Jun, 퀼컴, 알리바바, 폭스콘, 선웨이 등의 투자를 받아 설립된 회사입니다.

중국 최초의 디자이너들이 모여서 설립된 윤메이크는 지능형 스쿠너와 지능형 시스템인 인터넷 플랫폼을 만드는 회사로서 지능적인 모바일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2014년 중국에서 최고의 혁신기업 베스트 50에 선정되었습니다.

전기 스쿠터 X1을 필두로 젊은 감성의 전기 자전거 C1은 이미 중국내에서 10만대 이상 제품의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의 개발중에 있습니다. 환경보호와 젊은 감성에 중점을 둔 최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만남, 윤메이크의 윤바이크입니다.

2016년 (주)게이트비젼과 공식수입원 계약을 체결, 대한민국의 젊은 감성들을 공략합니다.

믿을 수 있는 제조

윤바이크는 믿을 수 있는 공장에서 제조됩니다. 대만의 디자인을 현실로 구현할 수 있던 유일한 회사 폭스콘에서 X1을 그리고 중국 최대 전기자전거, 전기바이크, 전기자동차 생산업체이며 중국 유일의 상장사인 GoldDay에서 C1을 제작합니다.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각종 부품테스트, 안전도 테스트, 전수검사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우선으로 제조합니다.

2초만에 접을 수 있는 휴대가 가능한 스쿠터계의 아이폰 X1

X1은 생각을 현실로 만들어낸 스쿠터계의 아이폰과 같은 제품으로 스포츠카를 만든다는 느낌으로 모든 기능을 자동차를 기준으로 제조되었으며, 디자인한 모습 그대로 구현해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엄청난 시간과 노력, 그리고 금액을 들여 제작된 X1은 모든 것을 어플로 제어하고 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2초만에 접을 수 있어, 어디딘 휴대가 가능한 스쿠터계의 아이폰 X1

볼때는 자전거, 타보면 전기자전거 자전거의 혁명 C1

C1은 연령대에 맞는 젊은 감성을 위한 전지자전거로서 바퀴의 내경을 더욱 크고 넓게하여 더 빠른 속도를 낼 수 있으며, 젊은 감성에 맞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 여성이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만큼 가볍습니다. 강도가 높아야 할 부분은 따로 단조하여 제품의 강도를 올렸으며, 기본적으로 방수코팅이 되어 있어 물에도 강한면을 보입니다.

젊은 감성을 위한 전기자전거 C1

감추기
  •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전체보기